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자막팀
 

무자막 영상은 저~~~아래로~



우~~~와~!!

내가 쿄다이를 이렇게 집요하게 캡쳐했었던 적이 있었나?

열대야에 지쳐 영상보며 캡쳐한게 이런 포스팅을 하게 만드는구나~

뭐 시간은 많이 걸리고 눈이 더 나빠진 것 같지만 나름 만족한다...

더위야 제발 물러가거라~~여름은 정말 싫어~~~~








여기서 부터 ↓





시크한 표정으로 앉아 있다가

33분 탐정화면 나오니까

급 쑥스모드로 ㅋㅋㅋ








모니터의 쯔요시를 쳐다본다고

고개숙인 코이치...

좀 더 수구리!!! ♡












코이치 손까지 따라가며 경청을 해줬던 쯔요시였것만

말이 왔다갔다 하는 코이치...









(잠깨어) 일어나시라고!!! ㅋㅋ

SHOCK 때문에 얼마나 피곤했을까...

그래도 눈치보는 코이치는 귀여울뿐이고 ㅎㅎ












새끼손가락에만 바른 매니큐어

세션에서 기타칠때 더욱 돋보여 이뻤다 













저 대사는 어디서 했었나?

쯔요시 저음 목소리 멋진데?








 


방청객,게스트,레귤러 방치하고서 둘이 뭐하는 것인지 ㅎㅎㅎㅋㅋㅋ

아프다면서 눈초롱으로 쯔요시 쳐다보는 코이치 귀엽고

아프다면서 다시한번 해달라고 쯔요시 올려다보는 코이치 사랑스럽네~ ♡






저게 아프다고 화내는 얼굴? ㅋㅋ








쯔요시에게 림프마사지 받고 나면 요런 얼굴이 됩니다 ^^

슈렉의 장화신은 고양이같아~~














게스트가 싫어하는 남자는 앞머리를 계속 만지는 남자인데 코이치 클로즈 업!

카메라맨상!  머리얘기하니깐 자동으로 들이댄거지?

덕분에 이런 멋진 코이치 얼굴도 보고 감사..



















코이치의 가발벗는 모양새

두 남자의 손끝이 어쩜 저리 이쁘냐!!






역시 머리얘기엔 코이치 가발개그가 ㅋㅋㅋ

쿄다이에선 이쪽 옆모습의 멋진 코이치는 세션때외엔 잘 없어서 캡쳐... 저 콧날을 보시라~













불 붙은 모자 급하게 끄는 움직임...

이건 빵짱 흉내?? ㅋㅋ






빵꾸난 모자 표현하는게

초딩같이 귀여워~~~

늘어진 티셔츠안의 뽀얀 속살 ♡









동경하는 분을 봤을 때 빵꾸난 모자를 썼다면 저런 표정 ㅋㅋ

이것도 새끼손톱이 이뻐서 캡쳐













얼굴이 작아도 넘 작잖아!!!!

살짝 얹은게 저정도인데 제대로 눌러쓰면 얼굴 덮어버리겠네 ...부럽다~~


















가타를 칠때는 더 멋져지는 후타리~~~



여기까지 ↑












영상 - MITARO


















Posted by Kinsana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