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은 없나보다. 자막 올라왔길래 올려본다.

언럭키는 잊을만 하면 나와 주는 코이치의 방송...

 그래도 내용자체가 발표자의 언럭키한 내용이 웃기는 경우가 많아서 코이치의 웃는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다.
쯔요시의 앞에서만 볼 수 있는 달콤사랑스런 웃음은 아니지만 그에 준하는 밝고환한 웃음을 볼 수 있다.

발표자의 애기를 들어야해서 1시간이 넘는 방송이지만
우린 영상을 받아서 보는 것이기에 빨리 휙휙 넘겨 코이치의 이쁜 모습만 찾아보면 되니까 걱정없다 ^^





[언럭키연구소] 도모토 코이치 편집 (100405)                                자막: 쁘띠손



편집본은 코이치가 그나마 이야기를 나누는 발표자 위주로...Pino 시간에 맞춰서...내맘대로 편집했다.

 JOY라는 모델은 웰케 재수없는 건지...입만 대따 커가지고...
결국은 나중에 코이치에게 일침을 당하지만 ㅋㅋ

츠바키 오니얏코와의 인사얘기할때의 코이치표정 귀여웠고 히나의 농담은 쫌~
설마 너를 기억하는데 8년이나 걸렸겠니? 피카이치때도 같이 방송을 했건만...ㅋㅋ

아리요시는 아직도 잘나가보네?
아버지의 엉뚱함과 엄마의 겨털얘기는 정말 웃겼다.ㅋㅋㅋㅋ
어린나이에 얼마나 충격이었을까...나도 어릴때 목욕탕에서 충격받은 적 있었는데...

AKB48은 정말 애들이 너무 많아서 생기는 해프닝이 재밌네... 한 학급보다도 인원이 많으니...
선후배 규율과 규칙도 없고 누가 누군지 알지도 못하고 말이다.
모무스는 괜찮은데 얘들은 딱히 눈에 띄는 애도 없고 기억에 남지도 않고 그렇다.
링컨에서 미무라가 함께 공연했을때도 미무라만 봤었으니까...



이번회의 언럭키한 사람은 누굴까? ㅋㅋ 나도 코이치의 발표에 초공감..ㅋㅋ






이건 코이치가 히나에게 말걸어준 부분                 코이치버튼 Click
 
칸쟈니의 문제아는 누구?




 칸쟈니가 다같이 도시락 먹을때...






풀버전 보고 싶은분                                                 자막: 쁘띠손
 


모리산츄, JOY, 츠바키 오니얏코, 오기야하기, 아지안, 아리요시,
코야부 카즈토요, 야구치 마리, 카노 에이코, 시즈루, AKB48






Posted by Kinsana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