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6.25 후지테레비

                                                                                                           


                          자막 - 유녕님      가사자막 - 아이센님 


  
베스트아티스트에서의 요코를 보고 쿄다이에 나왔던 칸쟈니8을 다시 봤는데
이건 뭐 편집할께 따로 없을정도로 또 봐도 무지 재미있어서 Full로 인코딩했다 

세뱃돈 못받은 히나가 코이치에게 춧코미하는거 웃기고 카운콘에서 해마다 보는데
코이치는 칸자니가 기억에 없다는거...정말 그런거야? ㅋㅋㅋ
** 히나의 새뱃돈얘기는 17:00 부터~~~

2007년 새해에 레코멘 들어보니 히나는 세뱃돈 받았더라
나카이가 새해에 킨키한테 장난했던 그 방법으로 똑같이 히나에게로...
히나도 쯔요시처럼 1000엔 당첨 !! 나머지 손엔 10000엔 이었는데 억울했겠다

베스트아티스트에 나와서 세뱃돈 달라고 하는걸 보면 요코에게는 주지 않은건가? 
요코야 정말 받지 않았다면 2010년을 기약하렴~ 그땐 킨키가 도쿄돔으로 돌아갈테니..

쯔요시의 핑크셔츠도 이쁘지만 코이치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진짜 이뿌네
원색도 저리 잘 어울리는데 요즘은 왜그리 어두운 색깔의 옷을 입고 나오는건지...



<코이치에게 세뱃돈 받아낸 히나>

                             2007.01.04 레코멘 중에서
                             음원 - 칸쟈니∞ 전용클박 

드디어  올해  드디어  그분으로부터  오토시다마(새뱃돈)  받았습니다
누구입니까?
도모토코이치상입니다
언제받았어?
31일  카운트다운  전에  킨키콘  있지않았습니까?  그날  아침  메일보냈습니다


[코이치상  안녕하십니까  올해도  1년간  신세많이  졌습니다
기억하고  계십니까    그  시기가  왔습니다]


저  거기서  끊었어요  메일을  거기까지만  보냈어요

카운트다운전  리허설  있지않았습니까?

그때는   얼마못만났고  그뒤에  킨키콘  가쿠야에  인사를  갔어요
똑똑  코이치상  안녕하세요  코이치상  기억하고계십니까?   
답변은  있었습니까?
없었어요  그래서  알고계시구나  생각했어요
죄송합니다  본방전에30분전이었어요
죄송합니까  이럴때  코이치상  알고계시죠  그얘기  입니다만
그랬더니  그사람   손톱자르면서  뭐가?
어래   이거 이상하다  제  메일  이해하셨죠?   그사람  아무것도  몰랐던거였어요
코이치상   죄송합니다  말할께요   오토시다마  주세요  계속   말하고  있지않습니까
뭐  됐잖아  그런거  라고  말하셔서  
죄송합니다  본방전에  그런..  그럼  받지못했다고  말할께요
말하고  가쿠야  나왔더니  매니저가  뛰어나와선
무라카미상  코이치상이 부르고계세요
아  뭔가  실례되는  말한걸까나  라면서  들어갔더니
코이치상  양손을  주먹쥐고는  내보이면서  
무라카미  어디쪽  어디쪽!!
음  에  그럼  왼쪽!!  왼쪽에  돈이  있었어요
오른쪽은  없었어?
오른쪽도  들어있었어요  그러니까  오른쪽에  만엔  왼쪽에  천엔이었어요
그래저  저  유감이지만  천엔쪽은  골라버려서
아아  재수없겠구만  라고  들었다는  얘기예요
그랬구나  흐응.  너  그냥  사기꾼이잖어(협박했단얘기)   드러운  사기꾼  
아니예요  약속이었는데요

                해석 - 삼만카페 큐우큐☆님









 
 
Posted by Kinsana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Yesterday
Today
Total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